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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일포털(RAIL PORTAL) 대표로고

활용사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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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레일지하철톡(모바일)
코레일지하철톡(모바일)
등록일 : 2020.04.28
설명
코레일 민원신고 앱"코레일 지하철톡" 출시 한국철도공사는 전동열차 이용 시 발생하는 민원 신고로 부터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이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전동열차 이용 시 위급한 상황에 처할 경우 필요한 것은 바로!! 빠른 민원신고와 신속한 처리입니다.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은 탑승한 전동열차 내에서 민원 신고위치(탑승열차, 탑승 칸 위치 등) 파악은 물론 실시간 열차이동정보를 통하여 질서지킴이와 콜센터(광역상황팀)와 공조하여 가장 빠르고 신속하게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.
추가정보
서비스 개시일 2020.04.28
개발자 소재지 서울특별시